티스토리 뷰

배우 정애연은 어제 방송된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정애연은 남편과 결혼 당시 '연예계 로열패밀리'의 탄생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2021년 이혼을 하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정애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이혼 이유 자녀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출연 작품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애연 프로필 정보 - 1982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대전법동중학교 - 동대전고등학교 - 대전대학교 현대무용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들 김성은이 있습니다. 2002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라고 합니다.

 

정애연은 200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예쁜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전남편인 배우 김진근과 2009년 결혼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정애연과 남편 김진근은 14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렸으며 당시 '연예계 로열패밀리'의 탄생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편 김진근의 아버지는 1960년대 한국 영화 전성기를 이끌었던 미남 배우 故 김진규, 어머니는 한국 최초의 화장품 모델로 유명했던 故 김보애라고 해요. 김진근의 누나이자 배우로 활동했던 故 김진아는 어머니와 함께 영화 '수렁에서 건진 내 딸'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모부는 이덕화라고 합니다.

 

 

정애연 인스타 보러가기

정애연과 김진근은 2001년 단막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8년간의 교제 끝에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하였고 이듬해 아들을 출산한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부부애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정애연은 8년간의 교제와 12년이라는 결혼생활 총 2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는데 결국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하기까지 어떠한 잡음도 나오지 않아 주변 사람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였는데 두 사람은 이혼을 하지 않기 위해 누구보다 많은 노력을 했지만 더 이상 부부로 살아갈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만 말하며 직접적인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정애연 전남편얼굴 보러가기

정애연과 남편 김진근은 2019년까지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과의 사이가 아주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때쯤 부터 연기 활동도 줄이며 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어요. 당시 가정 안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서 연기나 예능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2019년 이후부터 불화가 시작되어 결국 2021년에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들을 위해 조용히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게 되었는데 아들의 양육권은 남편인 김진근이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애연은 이혼 이후 다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tvN '악마판사'와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서도 출연하였고 SBS 드라마 '아모르파티'에도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며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애연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미희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리즈 재혼 키

오미희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오미희는 이번 주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미희는 1979년 MBC 공채 11기 탤런트로 데뷔한 후 최근까

lucky04.tistory.com

 

배도환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전처 사진 결혼 파혼 이혼이유 자녀 고향 키

배도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도환은 방송에서 결혼을 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고 있는 근황 소식을 전했는데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맞선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lucky04.tistory.com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앨범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오빠 남친 인스타 키 최예나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거기다 최근 솔로로 미니 1집 앨범을 발표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