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CM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사진 가족 어머니 아버지 가족 근육 인스타 결혼 키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KCM은 이번 주 방송되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KCM은 이어폰을 끼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KCM의 프로필 정보와 본명 나이 가족 어머니 아버지 집안 고향 학력 노래 결혼 인스타 근육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CM 프로필 정보 - KCM 본명은 강창모이며 1982년 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96kg, 혈액형 O형이에요. 학력사항 광명서초등학교 - 충현고등학교 -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 2명, 부인이 있다고 합니다. 2004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

 

 

KCM은 원래 B-Boy를 했을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과 노래 실력, 그리고 훈훈한 외모 덕분에 B-Boy 댄스 가수로 데뷔하려 했지만 연습 기간 중에 허리를 크게 다치는 바람에 더 이상 허리에 무리가 가는 춤을 출 수 없어서 노래 실력을 다듬어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때 운동으로 몸도 만들게 되었다고 하는데 KCM 데뷔 초반만 해도 엄청난 근육질 몸매로 제2의 김종국이라는 별명이라고 불리기도 하였죠. KCM이 운동을 시작한 계기가 바로 가족 때문이라고 하는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집안에 자기 혼자 남자라 가족들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KCM은 아이돌 준비를 그만둔 뒤 가수의 길을 걷고자 했지만 튀는 음색이 문제였고 이때 2년 정도 김범수한테 노래를 배우며 발라드 가수로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매니저를 만나러 갔을 때, 마침 한창 운동을 하고 있었던 시기라 매니저가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 10kg을 빼면 앨범을 내주겠다고 해서 한 달에 12kg을 뺐다고 합니다. 그렇게 2004년 9월 7일, 1집 앨범을 발매하였는데 타이틀곡은 조영수 작곡의 '흑백사진'으로 데뷔 앨범부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이후 6집까지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으며 특히 드라마 OST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어요. 그러다 나이 30살이 된 2011년 11월 1일, 현역으로 입대하였으며 이후 연예병사로 발탁되며 군대 입대를 하였습니다.

 

KCM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결혼식은 코로나19 현향을 보면서 나중에 한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KCM 에어팟을 끼는 이유는 예전에 전화를 못 받아서 어머니가 위급한 상황이 있었다면서 어머니의 전화를 받기 위해서 항상 착용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빼고 싶어도 주변에서 빼지 말라고 한다고 하는데 본인도 불편해서 빼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KCM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0.02.22 - [연예인] - 김태희 과거 리즈 몸매 사진 집안 언니 딸 사진 둘째 키 나이 인스타 자녀 비

 

김태희 과거 리즈 몸매 사진 집안 언니 딸 사진 둘째 키 나이 인스타 자녀 비

김태희가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과거와 성형 몸

lucky04.tistory.com

2020.07.01 - [연예인] - 송지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송지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송지아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다며 솔직한

lucky04.tistory.com

2021.12.03 - [연예인] - 신지수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이하이 나이 직업 키 인스타 페이머스원 배우 코 얼굴 딸

 

신지수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이하이 나이 직업 키 인스타 페이머스원 배우 코 얼굴 딸

신지수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이하이 나이 직업 키 인스타 페이머스원 배우 코 얼굴 딸 탤런트 신지수가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금은 배우 생활보다는 육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