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예원은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강세연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유튜버 스타 프리지아 '송지아'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하기로 했지만 '전참시'는 송지아 논란으로 통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강예원은 원래 송지아 매니저로 나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예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대학교 2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시트콤 '허니 허니'로 배우가 되었고 영화 '마법의 성'에서 한지혜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09년에는 영화 '해운대'에서는 김희미 역을 맡아 또다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기'과'언니들의 슬램덩크 2기' 등에 나오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지은, 국적 한국, 1980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서초초등학교, 서일중학교, 서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성악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몸매에 대해서는 성형 수술을 한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 공부를 잘하는 편이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시력은 원시로 눈이 상당히 나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는 돋보기 안경을 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과거 이규창 프로듀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하네요. 배우 '오민석'과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상형은 착하고 내 말 잘 듣고 능력 있고 키 큰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예원의 결혼 집안 중국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7.01 - [연예인] - 송지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송지아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나이 키 아빠 모델 유튜버 소주 집안 졸업사진 프리지아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송지아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다며 솔직한

lucky04.tistory.com

 

2019.01.09 - [연예인] - 구본승 과거 이혼 결혼 사업 나이 여자친구 안혜경 키 인스타

 

구본승 과거 이혼 결혼 사업 나이 여자친구 안혜경 키 인스타

배우 구본승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안혜경의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짜 실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