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우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사진 자녀 군대 카라멜 인스타 고향 키

탤런트 김진우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롭게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진우는 일일드라마의 믿고 보는 배우로 최근에는 2019년 MBN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모완준'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김진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결혼 아내 부인 자녀 고향 학력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진우 배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충암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와 자녀 딸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연극 '아담과 이브, 나의 범죄학'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진우는 2006년 연극 '아담과 이브, 나의 범죄학'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는 '로드 넘버원'과 '웃어요 엄마', '인현왕후의 남자', 돌아온 황금복, '다시 만난 세계'등에 출연을 하였고 영화 '한번도 안해본 여자', '쇠파리' 등에 출연을 하였죠. 김진우는 과거 가수가 되고 싶었고, 보이그룹에서 리드보컬로 데뷔할 뻔했지만 무산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진우는 첫 드라마인 '로드 넘버원' 오디션에서 처음엔 단역으로 출연했는데 오디션이 진행될수록 점차 배역이 커지더니 7번의 오디션을 거쳐 중요 배역을 따냈고 처음 대본에 없던 캐릭터인데 김진우 때매 새로 만들어진 김하늘의 오빠 역이었다고 합니다.

 

김진우가 출연한 2010년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에서 강민경이 익룡연기를 하는 장면에서 운전을 하던 배우가 김진우라고 하네요. 드라마 뿐안 아니라 영화와 연극, 뮤지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음반에도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2016년 MBC '복면가왕' 21차 경연에서 '소울충만 체키라웃'이라는 가명으로 나와서 '다시 태어나도'를 불렀으며 3표 차 접전을 벌이기도 하였죠. 그 뒤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으며 예전에 출연한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주연으로 출연했고 '리멤버'에도 출연해 중년의 여성 관객들이 알아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하고 노래까지 잘하는 사기급 캐릭터를 보여주며 방송이 끝난 뒤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랫동안 올라오기도 하였어요.

 

김진우는 과거 알고 있는 아르바이트는 다 해봤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지난 2018년 9월 8일 3살 연하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진우의 아내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진우와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2017년 봄부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결혼 이후 결혼 1년만에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진우는 결혼 1년만인 2019년 딸을 출산하며 딸바보로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진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