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보미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근황 기사가 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아나운서룩을 입고 웹드라마 촬영 중이며 골프 프로그램 '디스 이즈 골프' 교양 프로그램 '진품명품'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황보미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아나운서로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되기 전 2013년 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2013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나왔다고 하네요. 드라마 구암 허준, 오로라 공주, 야왕, 주군의 태양 등에서 단역 활동을 하다가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국제 고등학교 고등학생 강한나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sbs 스포츠 아나운서 활동을 시작했고 프로야구 현장 진행, '베이스볼 S'에서 진행을 했으며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황보미, 1989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경력은 2014 sbs 스포츠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비오티컴퍼니이며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고등학교, 중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2015년 아이돌 가수 GOD '손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두 사람은 3주전에 결별을 했다고 했습니다. 전남친 손호영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배우 '김수현'으로  캐릭터에 몰입하고 잘 흡수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합니다. 또 어깨가 넓어서 안기고 싶은 사람이며 유머스러운 사람,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은 '유재환'이라고 하는데 유재환과 1년 넘게 같이 프로그램을 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댄스를 좋아해서 파워풀한 아이돌 그룹 댄스를 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아나운서는 아카데미에 등록을 하고 한 달 반 만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