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박찬민 프로필 아내 김진 나이 인스타 딸 박민하 아들 가족 이혼 부인 키

아나운서 박찬민이 프리선언 후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또 개그맨 최홍림, 가수 편승엽, 가수 신인선 등을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찬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직업은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였지만 최근 퇴사를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1998년 KBS청주방송총국 아나운서 활동을 하다가 2000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가 되었고 좋은 아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 열풍 코리아, 백세건강 스페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좋은 진행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막내 딸 '박민하'와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나왔는데 그 당시 딸 박민하가 큰 사랑을 받았고 아역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박찬민, 1974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압구정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행정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김진, 자녀 첫째 딸 박민진, 둘째 딸 박민형, 셋째 딸 박민하, 아들 박민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형 A형이며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키,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친딸 박민하 프로필 2007년 7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이며 학력은 금정중학교라고 합니다. 혈액형 B형, 고향 경기도 군포시, 경력 사항은 한국 지상파디지컬 방송추진협회 지상파 방송 명예홍보대사,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볼키즈 홍보대사, 국제테니스연맹 플레이앤스테이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찬민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등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2001년 9월 결혼식을 올렸고 아내 김진과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김진 얼굴을 공개를 하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3명, 아들 1명이며 큰딸 박민진은 테니스 선수 준비, 둘째 박민형은 뮤지컬 배우가 꿈이라고 하네요. 막내 딸 박민하는 2020년 9월 제42회 충무기 전국 중, 고등학생 사격대회에서 신기록 621.4점을 기록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박찬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