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베이식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에 다시 참가한다고 합니다. 쇼미4 우승자로 쇼미10 지원 계기는 쇼미8에 '스윙스'가 참가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래퍼 베이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명은 Basick으로 힙합 가수라고 합니다. 2007년 첫 믹스테이프를 발표하면서 이름을 알렸고 2015년에는 '쇼미더머니 4'에 참가하여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유학파 출신으로 중학교 시절 미국 유학 생활을 했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쇼미4 출연 전에는 직업이 회사원이었지만 아내 응원으로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음악을 다시 하게 되었고 쇼미 우승자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철주, 1986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이택후, 어머니 박윤영,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뱁슨 대학교이며 2008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금수저라는 말이 있는데 아빠는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이며 엄마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유학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가짜 사나이'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지원을 했지만 출연 후 재미가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는 발레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아내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내 분과 6년넘게 연애를 했고 한 번도 헤어진 적이 없다고 하네요. 경제권은 아내 분이 갖고 있으며 베이식이 항상 져주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이혼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쇼미 베이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