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인스타 몸매 키

정다희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뉴스 진행을 했습니다. 코믹한 상황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다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아나운서로 2016년부터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이 말하기를 자신의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 후배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다희 아나운서 자신에 대해 아이들과 유기견, 유기묘가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고 생각보다 유괘하고 보기보다 철 들지 않은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평소 취미는 피아노 연주, 노래라고 합니다.

 

 

정다희 프로필 정보

본명 정다희, 1990년 8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이며 학력은 수원외국어 고등학교 일본어과,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뉴미디어 전공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2016년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2016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정다희에게는 친언니 1명이 있는데 친언니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자매가 많이 닮았네요.

 

 

2018년 12월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과 직업, 나이차이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2019년 10월 8일 사랑스러운 아들을 출산했고 정다희는 임신, 출산 후에도 대단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지석진'과 아주대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지석진과 함께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에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아나운서 정다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나운서 박지민 프로필 과거 성형 결혼 인스타그램 고향 나이 키 퇴사 복직 피의 게임

박지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박지민 아나운서가 예능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플레이어가 되었다고 합니다. 상금 3억원으로 거침없는 플레이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lucky04.tistory.com

 

아나운서 노윤주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결혼 나이 키 캐스터 미스코리아 축구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 새 멤버가 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축구 예능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노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