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박지민 아나운서가 예능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플레이어가 되었다고 합니다. 상금 3억원으로 거침없는 플레이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지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과거 연합뉴스 TV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신뢰감이 가는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평소 개그 캐릭터로 실제 성격도 예능 프로그램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PD도 박지민을 섭외한 이유가 예능감이 넘치고 끼가 있는 아나운서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인 유튜브 채널 '지만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박지민, 1991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국어국문학과,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실로 201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혈액형,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해고가 된 시기에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불면증도 심했고 그래서 머리를 식히려고 혼자 유럽을 여행을 갔다고 하네요. 자신의 SNS에 여행 사진을 올린 후 대중들들의 상처주는 댓글을 봤고 이후 자신은 항상 불행하고 우울해야 한다는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 시기에는 한동안 집에만 박혀서 아무도 만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컬러링북을 한다고 하는데요. 하다보면 잡생각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박지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이름이 똑같으며 실제로도 BTS 팬으로 아미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는 '진'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피의 게임 박지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재일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 결혼 학력 채코제 코수술 수입 대학 탈모 직업 성형전 키

채코제 박재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박재일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여행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버라고 하네요. 그럼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