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ZY 리아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걸그룹 있지 리아는 학교폭력 의혹 글을 쓴 동창생이 무혐의로 불송치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경과를 파악 중이며 결과를 그대로 받아들이기 어렵고 경과가 좀 더 명확하게 파악되면 어떻게 대응할지 결정하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있지 리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지수, 국적 한국, 2000년 7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최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인천신송 초등학교, 신송 중학교 전학,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 신송 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JYP엔테테인먼트라고 합니다. 2019년 ITZY 디지털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있지 멤버로 포지션 메인보컬입니다. 허스키하면서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때 3년 동안 캐나다 유학을 했고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송도국제도시 신송중학교를 다니다가 중학교 3학년 때 부모님 제안으로 제주도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로 전학을 갔다고 하네요. 전학 후 한학기를 다녔고 2학기에는 다시 신송중학교로 와서 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 연습생 생활을 했고 있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호탕하고 잘웃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잘 웃는 얼굴과 눈웃음이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리아는 엠넷 프로그램에서 나온 금수저 아이돌 7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중학교 시절 한 해 학비만 4천만 원, 기숙사 포함하면 6천만 원 학비가 드는 제주 국제학교를 다녔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리아가 다닌 제주 국제학교는 기업인 자녀들과 유명 연예인 자녀들이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리아 엄마는 음악 교사라고 하네요.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통통한 볼살만 빠지고 이목구비는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더욱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그럼 아이돌 가수 있지 리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ITZY 신류진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실물 가족 몸매 성형 인스타 키

JYP 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했어요. 신류진은 엠넷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뛰어난 댄스 실력과 좋은 인성으로 많은 주

lucky04.tistory.com

 

ITZY 있지 신유나 과거사진 나이 등 모든 정보!!

대형 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을 공개하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티지 유나의 과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