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형 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을 공개하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티지 유나의 과거 얼굴, 나이, 몸매,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유나는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멤버입니다. 동그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있지'는 5인조 그룹으로 예리, 류진, 리아, 채령, 유나 이렇게 5명으로 각기 다른 개성과 뛰어난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함께 모여있을 때 더욱 빛이 나는 걸그룹입니다.


신유나1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넘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 일 2019년 2월 18일로 빨리 데뷔를 하여 'ITZY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보고 싶어요. 특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할 것 같습니다.


신유나2



본명 신유나, 국적 한국,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살입니다.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걸그룹이라서 가족,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고향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티지 걸그룹은 선배 그룹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데뷔하는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ITZY? ITZY! 영상으로 그룹 이름이 특이하여 화제를 많습니다. 잇지, 있지, 아이티지 한글 이름이 어떤 이름이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프롤로그 필름은 공개한지 10시간 만에 120만뷰가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만큼 데뷔 시기가 오면 큰 사랑을 받을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압도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 기다리겠습니다.





유나는 엠넷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음악방송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있지 신유나의 인스타, 학교, 소속사, 과사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