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YP 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했어요. 신류진은 엠넷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하며 데뷔 전부터 뛰어난 댄스 실력과 좋은 인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티지 류진의 과거 얼굴, 학교, 키,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류진은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1위를 한 실력파 멤버입니다. 믹스나인 출연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 셀프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제이홉, 지민과 호흡을 맞춰 화제가 많았습니다. 제이홉과 커플 댄스도 선보이며 남다른 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신류진1

 

과거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훈훈한 외모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얀 피부,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입니다. 빨리 데뷔 시기가 다가와서 '아이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사진,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신류진2

 

본명 신류진, 국적 한국, 생일 2001년 4월 7일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2cm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왕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로 공식 데뷔 일은 2019년 2월 18일이라고 하네요. . 소속그룹은 ITZY입니다. 아직 신인 그룹이라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걸그룹 '있지'는 5인조 걸그룹으로 예지, 리아, 채령, 유나, 류진 이렇게 5명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5명이 함께 모여있을 때 더욱 빛이 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룹 이름을 두고 잇지, 있지, 아이티지 등 한글 이름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관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신류진은 실력파 멤버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음악 방송,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신류진의 근황,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