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혜진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남편

발레 무용가 윤혜진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집, 일상 공개를 하면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버 활동을 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엄태웅 아내 윤혜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업가 겸 발레 무용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태웅과 결혼을 하면서 엄태웅 부인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 미국 스쿨 오브 아메리칸 발레학교에 입학을 했으며 1998년 미국에서 말레 무용가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01년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입문하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 9월에는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 활동, 2017년에는 의류 쇼핑몰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윤혜진 아버지 윤일봉은 한국 유명한 원로 배우로 1984년 제23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친오빠 윤준호,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모두 영화배우입니다.

 

프로필 본명 윤혜진, 1980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스쿨오브아메리칸발레학교 발레학과, 세종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윤일봉, 어머니 유예원, 남편 엄태웅, 자녀 딸 엄지온, 시누이 엄정화,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첫째 오빠 윤성준, 둘째 오빠 윤준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 몰테카를로 발레단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몸무게,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윤혜진의 리즈 시절 사진 모습을 보니 발레리나 다운 여리여리한 모습입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린 시절 속눈썹이 눈을 너무 찔러 안과에서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꾸준히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오프닝 영상에 나오는데 발레로 다져진 몸 선과 우아한 몸짓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임신 출산 후 산후우울증을 겪었고 임신 후 몸무게 9kg가 쪘고 출산 후에는 5kg가 그대로 남았다고 하네요. 이후 다이어트를 했고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과 식단 관리라고 합니다.

 

2013년 1월 9일 영화배우 '엄태웅'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딸 1명이 있는데요. 딸 지온이와 남편 엄태웅은 예능 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다고 하네요. 윤혜진 엄배웅 부부는 가수 '엄정화' 소개로 처음 보게 되었고 엄태웅은 윤혜진을 보고 한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교제를 하다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엄정화와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그럼 발레리나 윤혜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엄정화 과거 몸매 성형전 결혼 나이 인스타 최근 다이어트 동생 키 리즈 프로필

가수 엄정화가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영화 '오케이 마담'에 미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정화의 과거사진, 성형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