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우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로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김승우는 최근 방송 출연을 중단한 채 영화 감독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겸 감독 김승우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김남주 결혼 이혼 자녀 아들 딸 학력 근황 영화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우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69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구로구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스포츠경영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남주와 자녀 딸 김라희, 아들 김찬희 가 있습니다. 김승우는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더퀸AMC'라고 합니다.

 

김승우는 많은 인기를 이어가던 2005년 배우 김남주와 결혼을 하였죠. 하지만 그 전 배우 이미연과 결혼식을 올렸었는데 이혼 한 뒤 김남주와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승우는 전부인인 이미연과 이혼 당시 특종 보도가 되었고 이혼 이유에 대해 서로 다른 성격과 생활방식의 차이, 일하는 방식에 대한 차이 때문에 싸우고 화내고 화해하는 일들이 반복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서로에게 조금씩 지쳐가는 것을 느꼈고 서로에게 실망을 하고, 오해도 하게 되며 상처를 주게 되어 결국은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승우는 이혼 이후 2003년 배우 유호정의 소개로 김남주를 만나 2005년 결혼식을 올리며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호정과 김승우는 같은 드라마에서 부부로 출연하며 좋은 인상을 받았고 같은 미용실에 다니는 연예인 모임에 초대했다가 김승우와 김남주는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남주가 김승우의 인간적인 면에 먼저 반했고 김승우 역시 김남주의 그런 마음을 알아챈 뒤 오랜 고민 끝에 '오빠랑 결혼할래?'하고 청혼을 하게 되었으며 김남주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결혼을 승낙하였다고 합니다.

 

김승우와 김남주는 결혼 이후 딸 김라희와 아들 김찬희를 낳게 되었습니다. 김승우의 자녀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김승우와 붕어빵처럼 닮아간다고 하는데 자녀들의 모습을 공개하지 않고 있죠. 김승우는 아직 자아를 가지지 못한 아이들이 방송에 노출이 되어 유명세를 타는게 싫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활동을 멈추고 영화 감독으로의 삶을 살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종종 방송에서 근황 소식 전해주는 김승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