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옹이 작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전남편 이혼

야옹이 작가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웹툰 '여신강림'에 드라마화 된다고 하는데 배우는 문가영, 차은우, 황인섭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야옹이 작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겸 웹툰 작가 야옹이는 웹툰 '여신강림'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실제 얼굴을 공개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네요. 여신강림 임주경 캐릭터를 본인으로 트레이싱 아니냐는 말도 나왔는데 야옹이 작가가 말하기를 임주경을 그릴 때 자신의 모습을 본딸 때가 많다고 합니다. 여신강림 임주경 쌩얼이 자신의 쌩얼과 똑같다는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나영, 1991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2kg이며 학력은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다고 하네요. 2018년 웹툰 '여신강림'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피팅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아름답네요. 성형 수술 의혹이 있는데 과거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했으며 쇼핑몰 모델 시절에 필러, 보톡스를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시술보다 피부 리프팅에 신경쓴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잘록한 허리,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골반 성형 루머도 있는데요. 야옹이 작가 SNS에 디스크때문에 찍은 뼈 엑스레이를 공개하며 본인 골반이라고 했습니다.

 

결혼 여부는 결혼을 하고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비혼으로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2020년 10월 7일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 중이며 남자친구 전선욱과 나이차이 4살 차이입니다. 그럼 오늘은 야옹이 작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