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아이린 프로필 나이 인성 근황 키

가수 겸 배우 아이린는 현재 갑질 폭로 에이터의 SNS 글로 기사가 났습니다. 에이터 인스타그램에는 해시태크로 싸이코, 몬스터가 들어가 있는데 아이린은 갑질설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녹취록도 있다고 하는 그게 아이린인지는 확실한 기사는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벨벳 멤버로 포지션 센터, 리더, 메인 래퍼, 서브 보컬, 리드 댄서라고 합니다. 2009년 고등학교 3학년에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2년에는 미국 ABC 뉴스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가수 '헨리 '뮤직비디오에 나왔고 2014년 8월 1일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레드벨벳에서는 제일 맏 언니이면서도 리더이로 멤버들과 나이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본명 배주현, 1991년 3월 29일생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동이며 키 15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구인지 초등학교, 운암 중학교, 학남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14년 레드벨벳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실제 성격은 낯가림이 심하고 모르는 사람 앞에서는 잘 웃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리, 조이, 웬디, 슬기 멤버들과도는 친해지고 나서 장난도 친다고 하며 가까워지면 감정 표현을 잘 한다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원래 말이 없어 태도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보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은 있으나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하지 않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이린의 옆모습을 보면 높은 콧대를 자랑하며 뛰어난 피부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