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이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몸매 키

윤진이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집순이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며 십년지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진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미국 얼바인에서 유학 생활을 했다가 이후 한국으로 와서 배우가 되었습니다.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8년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으로 뛰어난 악연 연기를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본명 김윤진, 국적 한국, 1990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밭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인성 논란이 있었는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종영 인터뷰에서 인성 논란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과거에 신인을 겪지 않았고 아무것도 모를 때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했고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한순간에 그렇게 되었고 이해가 잘 안 됐다고 합니다. 지금은 욕도 많이 먹었고 후회가 된다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2019년 마지막 연애는 3년이 넘었다고 했으며 결혼은 35세 전에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나를 많이 챙겨주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014년 신화 멤버 '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럼 배우 윤진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