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성우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인스타 키

배성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주인공'에서 주인공인 '박삼수'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영화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는데 2018년 드라마 '라이브'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게 되네요. 그 때문인지 예능 '집사부일체'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배성우 과거 나이 집안 동생 배성재 결혼 이상형 키 인스타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성우는 1972년 11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서초구 출생이고 키 177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 집안으로 외할아버지가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이며 동생이 아나운서 배성재라고 합니다.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 입니다.

 

배성우는 독립운동가 집안 출신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외할아버지가 바로 독립운동가인 신영호 선생인데 어린 시절에 배성우는 집안 분위기와 많이 다르게 살았다고 합니다. 배성우의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많이 배우셨고 또한 영화와 연극, 책을 굉장히 좋아하셨으며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 역시 공부를 잘 해 지적인 집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배성우만 돌연변이처럼 공부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배성우는 오랜 기간 무명 생활을 하다가 대학에 다시 입학을 하게 되었는데 무려 6년이나 늦은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자신도 늦었지만 더 늦게 온 동기 중에 배우 김희원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혁권은 선배였는데 군대를 제대한 뒤 친해지게 되었는데 서로 연기를 너무 못해 놀리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실질적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이후 작품이 뚝 끊기며 돈도 못 벌고 힘든 시간을 겪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상황에서도 연기는 포기할 수 없다는 생각에 다시 연극을 열심히 하게 되었는데 그때 부터 영화가 들어와 열심히 연기를 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성우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고 있는 미혼인데 자신의 이상형으로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배성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