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용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아내 인스타 근황

최용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웨딩피치 삼촌으로 인기가 많았으며 지금은 집에서 기타치며 논다고 했습니다. 데뷔 후 대단한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용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록 그룹 태백산맥, 외인부대, K 보컬이었으며 1995년에는 유명 드라마 '갈채'에서 주연 역을 맡았고 OST 활동도 했습니다. 노래 '갈채'가 히트를 쳤으며 히트곡 노래를 알아보니 아마도 그건, 전설의 사랑, 드라이브 등이라고 합니다. 또 애니메이션 '애천사전설 웨딩피치' OST '전설의 사랑'도 명곡이라고 하네요. 2015년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했습니다.

 

 

본명 최용준, 1968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누나 1명,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183cm,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종교 불교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로 1989년 1집 앨범 '목요일은 비'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먼데이 뮤직, 콘서트 7080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배우 활동으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에서 베니 사우드스트릿 역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요계를 떠난 기사를 보니 방송 정지를 많이 당했고 방송국은 자신의 생각과는 많이 달랐다고 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을 보니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외모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결혼 안 한 이유를 알아보니 어린 시절 부모님이 싸우는 모습을 보고 독신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은 걸그룹 EXID 하니라고 했는데 나이 먹은 하니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최용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