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미령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인스타

조미령은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을 하며 오랜만에 악역으로 맹 활약중이에요. 조미령은 드라마 '황금정원' 과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출연하는 등 조연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탤런트 조미령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결혼 남편 등 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미령은 1973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55kg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코미엔 이라고 합니다.

 

 

 

조미령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있죠. 이혼을 한적도 없구요. 그런데 과거 2010년 공개연애를 하며 그런 오해를 받곤 합니다. 당시 배우 이종수와 공개 연애를 하였는데 둘다 나이가 많아 결혼설까지 나오기도 하였죠. 하지만 1년이 지난 2011년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결별설이 나왔을 때 이종수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이야기 했지만 바로 다음날 조미령의 소속사에서는 결별을 한게 맞다고 인정을 하게 되었어요.

 

 

 

 

이종수와 조미령의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종수에게는 큰 일이 아닌 다툼이 조미령에게는 심각한 문제로 받아드려졌고 결국 이 문제로 인해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로 조미령은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이나 결혼 이야기는 전혀 없은체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아직까지도 결혼을 하지 않고 있는데 결혼을 급하게 여기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조미령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키 크고 잘 생기면 사람으로 보이고 키 작고 통통하고 배가 나오면 남자로 보인다고 하네요. 조미령은 자신은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결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감초 역할로 출연 중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