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형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편 집안

김민형 아나운서는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김대헌 대표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민형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남편 집안 자녀 학력 인스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여대 홍보 모델 활동을 하면서 수능특강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합뉴스TV 아나운서, 한국전력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아나운서 등 활발히 활동을 했고 MBC 뉴스투데이 앵커 활동을 했으며2018년 SBS 아나운서 시헙에 합격, 지금은 SBS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에 진행을 하고 있네요. 허스키한 목소리와 뛰어난 발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명 김민형, 1993년 11월 6일생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73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친할아버지 김규원,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으로 2016년 MBC 아나운서라로 데뷔를 했네요. 친할아버지는 독립운동가 김규원 지사라고 하며 외할아버지는 6.25 전쟁 참전유공자라고 합니다.

 

 

 

결혼 안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김대헌과 열애를 하고 있네요. 김민형 아나운서의 이상형은 키 크고 덩치가 있으며 배울 게 많은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남친 김대현 대표와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과거 지방에 아나운서 시험을 보러 갔는데 최종면접관이 김대헌 대표였다고 하네요. 김대헌 호반건설 기획 부분 대표는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장남 아들로 호반건설 지분 151만여주를 보유한 최대 주주라고 했습니다.

 

 

 

매일 '칭찬 일기'처럼 일기를 쓴다고 하는데요. 매일 퇴근 후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쓰는데 원래는 기억력이 좋지 않아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매일 쓰게 되는 습관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브이로그에서는 일상 공개를 했습니다. 그럼 김민형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