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종서가 영화감독 이충현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의 영화 '콜'에 출연해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전종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자친구 이충현 고향 학력 집안 몸매 성형 버닝 영어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학교를 캐나다에서 졸업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세종대에 입학을 했네요. 하지만 대학 수업에 회의가 느껴져 학원에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창동 감독 영화 '버닝' 오디션을 보고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네요. 신인배우지만 주인공도 빠르게 되었고 칸 영화제 레드카펫도 빨리 밟게 되었습니다. 영화 '버닝'에서 신해미 역을 맡았는데 과감한 장면도 있었네요. 반라로 아프리카 부시맨 춤을 추는 장면이 좋은 평가를 받았네요.

 

 

본명 전종서, 1994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소속사 마이컴퍼니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8년 영화 '버닝'이라고 합니다.

 

 

 전종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미국 영화 '모나 리자 앤 더 블러드 문'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맡은 역할은 여주인공 루나틱 역으로 위험한 힘을 지닌 캐릭터라고 하네요. 영화 '모나 리자 앤드 더 블러드문'은 할리우드 영화로 미국 뉴올리언스 배경이며 비범하면서도 위험한 힘을 가진 소녀가 정신병원으로부터 도망쳐 나오면서 겪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전종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전종서 열애설 보러가기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치아 교정을 하고 있는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배우 전종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종이의 집 앤 이시우 과거 성형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국적 결혼 미국 대사 딸 배우

신예 배우 이시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에서 앤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국 대사 딸 캐릭터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

lucky04.tistory.com

 

유지태 과거사진 김효진 결혼 손가락 요가 몸 키 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 유지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지태는 MBC 에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이몽'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살인마 잭의 집'에서도 특별출연을 했네요.

lucky04.tistory.com

 

김지훈 과거 윤호연 열애 리즈 나이 인스타 장발 복근 실물 여자친구 결혼 키 고향

배우 김지훈은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지훈은 최근 윤호연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같은 장소, 각도 사진으로 '럽스타그램' 의혹도 받고 있네요. 하지만 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