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지훈은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지훈은 최근 윤호연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같은 장소, 각도 사진으로 '럽스타그램' 의혹도 받고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친한 사이며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지훈의 과거 얼굴, 여친, 집안, 아버지,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주말드라마의 황태자로 주말드라마에 많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2, 크라임씬 3'에서 간첩, 고자, 탈모, 정신병자 등 독특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러빙유, 토지, 사랑찬가, 황금사과, 위대한 유산, 며느리 전성시대, 천추태후, 왔다 장보리,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도둑놈 도둑님, 부잣집 아들, 결혼의 여신, 이웃집 꽃미남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김지훈

밑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과거도 현재도 꾸준히 리즈 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넒은 어깨,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팔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또 가수 '차은우'와 닮은꼴 외모로 기사도 났습니다.

 

 

김지훈 인스타 보러가기

 

 

본명 김지훈, 1981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이네요. 가족 사항은 형 1명,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마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아주대 심리학과 학사입니다. 전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터엔먼트였으며 현재 소속사 빅픽처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KBS 드라마 '러빙유'이에요. 혈액형, 어머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지훈 근육몸매 보러가기

 

이상형 스타일은 인생에 대한 경험이 많아서 속이 깊고 현명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다고 하네요. 진지한 생각이 드는 그런 사랑을 아직까지 못 만나봤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배우 김지훈 사망'이 언급되어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학창시절 수많은 임명장을 공개했으며 아이큐 150이 조금 넘는다고 했습니다. 뛰어난 비주얼에 뇌섹남까지 대단하네요.

 

김지훈 아버지는 배우 '이영애'과 함께 CF 촬영도 같이 했다고 합니다. 꽃중년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예능 '강심장'에서 말했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주식 실패 상장폐지 된 적이 있다고 말했네요. 그리고 과거 SM엔터테인먼트와 5년 소송 사건도 있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김지훈의 과사, 대학교, 집안,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