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 유지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지태는 MBC 에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이몽'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살인마 잭의 집'에서도 특별출연을 했네요. 그럼 배우 유지태의 과거사진, 나이, 아들 유수인, 김효진 나이차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유지태는 영화 '사바하'에서 그의 제자 역으로 깜짝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년 기념 특집 MBC 드라마 '이몽'에도 독립투쟁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 역으로 출연하여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션 모델 출신으로 직업 정보는 각본가, 감독, 연극 제작자, 배우입니다. 유지태 할아버지 유옥우는 다선 국회의원이라고 합니다.

 

유지태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188cm 큰 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며 비율이 좋습니다. 그래서 슈트 핏,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로 과거 현대 무용전에서 대상 수상도 했다고 하네요. 허리 부상으로 무용수를 그만뒀다고 합니다.

 

 

 

본명 유지태, 생년월일 1976년 4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90kg,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휘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 가톨릭대학교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수료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김효진, 자녀 아들 유수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바이 준'이네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2011년 12월 여자친구 배우 김효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효진은 이후 임신 후 아들 1명을 출산했습니다. 현재 둘째 임신 중입니다. 둘째 성별 딸, 아들인지 알 수는 없지만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유지태 김효진 나이차 8살 차이라고 합니다. 절친 친구로는 개그맨 '김준호'가 동문이며 하숙방에서 동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올드보이'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윤진서'와 6년 만에 영화 '비밀애'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유지태 아버지'가 언급되어 있는데 아버지는 어렸을때 돌아가셨으며 어머니 분이 간호사 일을 하며 유지태를 엄하게 키웠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꾼, 스풀릿, 마이 라띠마, 심야의 FM, 비밀애, 순정만화, 황진이, 남극일기, 가을로, 친절한 금자씨, 올드보이, 주유소 습격사건, 동감, 가위, 봄날은 간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저글러스, 메드독, 굿 와이프, 힐러, 스타의 연인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연극,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유지태의 과사, 집안,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