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짱 송다예와 가수 김상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짱 송다예와 김상혁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내 송다예는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럼 송다예 김상혁의 과거사진, 결혼, 전부인,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클릭비 김상혁은 여자친구 송다예와  2019년 4월 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사회는 김상혁 초등학교 동창 장성규 아나운서,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부른다고 하네요. 예비 신부 송다예는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인 송다예는 과거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이름을 알렸으며 지금도 유명합니다.


송다예


얼짱 출신 송다예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돋보입니다. 남편 김상혁과 훈훈한 비주얼 커플로 잘 어울리네요. 아내 송다예 직업 정보는 쇼핑몰 운영,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다예 김상혁 나이차이 6살 차이 연하라고 해요. 




김상혁 프로필  본명 김상혁, 1983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잠동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한양공업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전자디지털음악전공,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입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락비 1집 앨범이에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가수 김상혁의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클락비 멤버로 포지션 서브 보컬, 베이스 기타 담당입니다. 과거 어눌한 말투,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5년 4월 11일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라는 말이 아직도 유명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차우찬 전부인 송다예' 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전남편 LG 트윈스 투수 야구선수 차우찬과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기 전 이혼 절차를 밟았다고 하네요. 야구선수 차우찬은 모델 '한예진' 전남자친구 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과 화보, 광고 모델,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송다예, 김상혁의 과사, 성형전, 전여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