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아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인스타 키

오늘은 안무가 리아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아킴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댄서 리아킴의 과거사진, 몸매,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볼게요

 

세계적인 안무가로 인기 안무팀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라고 합니다. '원 밀리언'은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이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약 15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안무팀입니다. 그리고 리아킴은 국내에서 선미 가시나, 트와이스 T.T 등 다양한 노래들의 안무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기획사에 안무 창작 및 트레이너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탄생' 참가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수수하고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스타일은 변했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특히 칼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이 매력포인트입니다.

 

 

리아킴 본명 김혜랑, 직업 안무가이며 소속사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입니다. 1984년생으로 실제 나이 37살이에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김종환 딸 가수 리아킴과 이름이 같은 동명이인으로 많이 헷갈려 한다고 합니다.

 

 

가수 이효리, 소녀시대, 보아, 2NE1, 원더걸스, 미스에이, 박재범, EXID, 에프엑스, 2PM 등 수많은 가수들을 트레이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아킴은 현대무용, 팝핑, 로키으 힙합, 무용 등 여러가지 장르를 배웠다고 하며 모든 장르를 할 수 있는 안무가입니다. 예능 '댄싱하이'에서도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줬으며 예능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화보 모델 활동도 했네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0년 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청혼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조만간 결혼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리아킴은 춤을 추며 행복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공연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