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훈이 축구선수를 은퇴한 뒤 예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방송하는 JTBC 예능 '돈길만 걸어요 - 정산회담' 에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어떤 인생을 살게 될지 결정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백지훈의 과거와 전여친 박수진 결혼 나이 연봉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지훈은 1985년 2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사천시 출생이며 백지훈 키 175cm 체중 65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1남 1녀 중 둘째이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와 공격형 미드필더 이며 2003년 전남 드래곤즈로 프로입단을 하였습니다.

 

 

 

백지훈은 2003년 전남드래곤즈에 프로 입단한 뒤 2005년 FC 서울에서 한시즌을 뛴 뒤 수원 삼성에서 2006~2016년 까지 좋은 활약을 하였죠. 그 사이 상주 상무에서 군 복무를 마쳤으며 2014년에는 울산 현대에 임대를 가기도 하였죠. 그 뒤 2017년 서울 이랜드FC에서 뛰고 2018~2019년 홍콩의 리만FC 에서 축구선수로 마지막 시즌을 보내게 되었네요.

 

 

 

백지훈은 13년의 프로 생활을 지내는 동안 꾸준히 국가대표팀에서도 소집이 되었습니다. 2003년 U-20 대표팀에 만 18세의 나이로 처음 국가대표로 소집이 되었습니다. 이후 2005년 네덜란드에서 열린 세계청소년 대회에서도 선발되어 부동의 주전으로 뛰었죠. 이후로도 국가대표팀에 꾸준히 선발되어 그 능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백지훈의 여담으로는 가수 슈가의 리더였던 박수진과 열애설이 나온 적이 있었죠. 결별설이 나올 때 쯤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공개 연애를 꺼려하던 시기였지만 서로 인정을 하였고 박수진은 이후 배용준과 결혼을 하였죠. 하지만 백지훈은 아직 결혼을 못 하고 미혼으로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다른 후배들과는 다르게 아직 결혼을 하지 못했네요. 축구선수를 그만두고 제2의 인생을 산다고 하는 백지훈, 앞으로도 좋은 짝을 만나 앞으로 행복한 나날만이 가득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