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이스A 김현정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인스타 근황

혼성 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현정은 최근 신곡 노래 '헤어지는 날 비가 내리면'을 발표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현정 프로필 본명 김문선, 1977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부환, 자녀 아들 김창진, 딸 김하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아주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데뷔 시기는 1998년 스페이스 에이 1집 '주홍글씨'입니다.

 

 

히트곡 노래는 섹시한 남자, 성숙, 주홍글씨 등이 있습니다. 그 당시 김현정은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어요.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잠시 활동을 안했는데 가정주부로 평범하게 지냈다고 하네요.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섹시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은 자녀들의 엄마로 한 남자의 부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는 그대로 이네요.

 

 

'슈가맨'에서 결혼 생활 모습들과 남편 분, 딸, 아들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남편 분과 훈훈한 인상을 가졌으며 아이들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이름 때문에 다른 댄스 가수 김현정과 헷갈려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스페이스 에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