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 프로필 나이 리즈 전여친 결혼 키

가수 세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욕망의 쥐띠 특집으로 가수 션, 솔비, 딘딘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세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최동욱, 1984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국제디지털대학교 레저스포츠관리학과,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이네요. 키 179cm 혈액형 B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세븐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안양예고 시절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을 했으며 첫 타이틀곡 노래 '와줘'가 큰 히트를 쳤네요. 바퀴달린 신발 힐리스를 신고 댄스를 했는데 그때 힐리스가 대유행이었습니다. 이후 미국 진출을 했지만 큰 성과는 없었네요. 솔로 가수 '비'와 라이벌 구도 기사가 많았습니다.

 

 

2013년 3월 19일 현역으로 군대 입대를 했으며 2014년 12월 28일에 군대 제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세븐은 2013년 전여친 박한별과 결별 기사가 났는데요. 두 사람은 11년을 교제를 했으며 공개 열애 중이라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6년 배우 '이다해'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현재 여자친구 이다해와 행복한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탄탄한 몸매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항상 뛰어난 패션 감각과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네요. 그럼 가수 세븐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