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비 프로필 나이 가족 여동생 인스타 키

그룹 빅스의 라비는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 보기 쉽지 않았던 라비는 KBS '1박2일' 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라비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비

라비 본명은 김원식 입니다. 1993년 2월 15일생으로 라비의 나이는 3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83cm 에 몸무게 65kg 이라고 합니다.학력사항으로는 잠신고등학교 - 호원대학교 뮤지컬학 - 백석대학교 대학원 실용음악 석사과정이라고 하네요.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소속 레이블로 GROOVL1N 대표로 있습니다.

 

 

라비는 6인조 보이 그룹 빅스의 메인래퍼를 맡고 있죠. 랩 실력이 뛰어나며 랩 메이킹에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국 아이돌 그룹 출신 가수인 채드 퓨처의 앨범 랩 피처링에 참여를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 데뷔도 하였으며 호주에서 열리며 국내 힙합과 R&B를 이끌어가는 박재범, 자이언티, 헤이즈 등의 가수들이 참여하는 힙합 콘서트 '랩비트쇼' 에 참가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2018년 상반기 기준으로는 아이돌 저작권 3위에 해당할 정도로 다량의 자작곡을 가지고 있었는데 2019년 상반기 까지 이를 유지한다고 하는군요. 힙합과 알앤비를 중심으로 다양성을 추구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한다고 하는군요.

 

 

라비는 여동생을 사랑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아이돌 데뷔 하기 전 장래 희망이 여동생을 지켜주는 경호원이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기억은 거의 없는데 자신이 2살 때 여동생이 태어난 걸 기억할 정도로 여동생을 많이 사랑한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로 인해 집에 거의 가지 못하던 상황에 여동생이 깜짝 방문을 하자 울음을 터뜨리며 동생을 안고 있는 사진이 찍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방송에서도 여동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자주 눈물을 글썽인다고 하는데 여동생의 유학도 라비의 돈으로 직접 보내주었다고 하는군요.

 

라비는 이성에게 받은 선물 중 제일 기억에 남는 것도 여동생에게 받은 면도기라고 합니다. 당시 라비가 고등학교 1학년 때 였다고 하는군요. 라비의 여동생이 2015년에 대학생이 되자 미팅에 자주 나간다며 걱정을 하였는데 여대를 다니는 여동생이라 미팅을 더 많이 한다고 하였습니다.여동생을 아끼는 이유에 대해 '얼굴도 예쁘고 착하고 공부도 잘하고 부모님께도 잘 하기 때문' 이라고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여동생에게 소개 시켜 주고 싶은 멤버를 꼽으라는 질문에도 절대 없다고 말 할 만큼 여동생을 아낀다고 합니다. 여동생은 일반인으로 외모가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라비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