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병만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가족 키

김병만이 SBS '집사부일체' 에서 새로운 사부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촬영을 하며 집짓기 노하우 등 김병만으로 예상이 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죠. 오늘은 김병만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병만

김병만은 1975년 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완주군 출생이며 김병만 키 158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김병만 최종학력으로 건국대학교 대학원 건축공학 석사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아내 그리고 딸이 한 명 있습니다. 김병만은 1996년 연극 '나 쫄병 맞아?' 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 C&C 라고 하네요.

 

 

김병만은 2001년 이정재가 주연으로 나온 영화 '선물' 에서 코미디언 지망생 역할을 맡은 것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함께 출연한 이수근과 함께 무사 컨셉의 개그 콤비로 출연 하였는데 이 영화의 감독님이 '개그 콘서트'에 이 둘을 추천하였고 그 덕분에 무사 컨셉 그대로 개그 콘서트에 출연하였는데 김병만과 이수근의 첫 개그 콘서트 출연이며 1년이 지나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채 개그맨이 되기 1년 전부터 개그 콘서트에 출연인 샘이죠.

 

 

김병만은 2012년 3월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병만의 아내는 김병만의 열렬한 팬이었고 7개월간 이메일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김병만이 너무 바빠 데이트할 시간이 없었는데도 다 이해해주는 모습을 보며 조금씩 호감이 갔고 처음엔 친한 누나 동생으로 지내면서 좋은 사람을 소개 시켜줄 것 처럼 했지만 자기 자신을 소개해줬다고 하는군요. 김병만의 부인은 1968년생으로 김병만 보다 7살 연상이라고 하며 2000년생 딸이 있다고 하는데 한번의 이혼을 겪었고 김병만과의 결혼은 재혼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결혼식을 앞두고 김병만의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결혼식이 밀리게 되자 여러 루머들이 나오게 되고 그러자 혼인신고 부터 하며 결혼 전 부터 가족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병만 아내의 직업은 선생님이라고 하며 아내와 딸을 위해 직접 집을 짓기도 하였죠. 김병만은 아내와의 사이에도 자녀를 갖기 원하였지만 아직 자녀 임신 출산 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 들리길 바라며 몸 건강히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