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GS칼텍스 팀의 배구 선수 박혜민이 요즘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쯔위를 닮은 외모에 실력까지 더해지며 배구 팬들을 늘어나는데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구 선수 박혜민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혜민

박혜민은 2000년 11월 8일 생일로 올해 나이는 23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박혜민 키 181cm 체중 65kg 이라고 하네요. 박혜민은 초등학교 6학년 배구에 입문 하였으며 수정초 - 경남여중 - 경해여중 - 선명여고 졸업입니다. 박혜민은 2018 시즌 1라운드 3순위로 GS칼텍스로 프로 입단하였으며 올해 프로 2년 차 선수 입니다. 박혜민 선수의 연봉은 배구 선수 특성 상 알려져 있지 않지만 보통 1라운드 지명을 받으면 연봉 4500~5500 만원을 받는다고 하며 2년 차 이므로 조금 더 올라 있을 것 같군요.

 

 

박혜민은 경남여자중학교 시절 팀 사정상 미들블로커 포지션이었다가 중3 때 경해여자중학교로 전학을 가면서 윙스파이커로 포지션을 변경했고 선명여자고등학교로 진학 한 이후 윙스파이커로 활약 하였습니다. 박혜민은 선명여고 3학년 때 주장을 맡아 춘계연맹전, 태백산배, 종별선수권, 전국체전을 모두 우승하며 4관왕에 올랐습니다. 박혜민은 2017년 18세 이하 아시아선수권 대회에 출전하여 3위에 올랐으며 이 대회에서 상을 수상하였으며 2018년에는 여자배구 대표팀에 승선하며 처음으로 성인 대표팀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박혜민은 프로 데뷔 시즌 부터 감독이 미래를 위해 키우다는 계획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박혜민은 배구 선수로 엘리트 코스를 밟은 선수이며 기본기와 감각이 좋다고 평가하며 3~4년 간 웨이트 중심으로 훈련하며 파워를 키울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데뷔 시즌부터 1라운드 3차전 도로 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출전하며 데뷔 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첫 시즌 박혜민은 팀 내 같은 포지션에 자원이 많아 많은 경기에는 출전하지 못하였지만 출전하는 경기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혜민은 이번 시즌에는 선발로 출전하며 20득점이 넘는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계속 좋은 모습으로 앞으로 더욱 기대가 선수입니다.

 

 

박혜민은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박혜민 인스타그램 역시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는데. 박혜민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_hyemin_/ 이라고 합니다. 예쁜 외모와 운동선수 다운 날씬한 몸매가 눈에 띄는 박혜민이라 앞으로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예쁜 외모 만큼 좋은 실력으로 박혜민 선수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혜민 선수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