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백지영이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남편 정석원의 사건으로 방송에서 한동안 볼 수 없었던 백지영인데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오늘은 백지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9년 여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는데 국내에 흔치 않던 라틴 리듬의 댄스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선택' 과 ' 부담' 등이 좋은 반응을 얻어 데뷔 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곧이어 2집 앨범을 발매 하였는데 'Dash' 와' Sad salsa' 는 계속 1위를 차지 하는 등 댄스가수로 큰 인기를 올리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1976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키 169cm 체중 50kg 혈액형 A형입니다. 백지영 학력사항은 은광여자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졸업입니다. 가족은 남편 정석원과 딸이 있으며 1999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 가던 중 작년 남편 정석원의 좋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본인이 직접 사과를 하는 일도 생겼으며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그로 인해 연관검색어에 백지영 이혼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는데 다행이 아직 백지영과 정석원은 이혼 하지 않고 잘 지내고 있어 보이네요. 딸도 출산한 백지영 정석원 부부입니다.

 

 

정석원과 열애설이 보도 되었으며 2013년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전 임신을 하였던 백지영이었지만 안타깝게 임신 5개월 만에 유산을 하게 되었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큰 충격을 받기도 하였다네요. 다행이 3년이 지난 2016년 다시 임신 소식이 전해졌으며 다행이 이번에는 유산 없이 2017년 5월 딸을 출산 하였습니다. 참고로 백지영 남편 정석원은 1985년생으로 올해 35살이며 백지영과 정석원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그럼 가수 백지영의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