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재희가 예능 '수작남녀'에 배우 한보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재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2년 재희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과 아들의 존재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비공개 결혼식을 했으며 부인은 일반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부인 직업은 병원에서 근무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미모라고 하네요. 혼인신고와 아들의 출생 신고도 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비밀리에 했던 이유는 군대 제대 후 복귀를 하고 연기보다 사생활이 이슈되는 상황이 부담스러웠다고 합니다.




 본명은 이현균이며 1980년 5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키 178cm, 몸무게 658kg, 이며 학력은 서울신사 초등학교, 상신 중학교, 숭실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1997년 MBC 드라마 '산'입니다.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동안 외모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귀여운 아들 사진도 있습니다. 





출연작은 영화 싸움의 기술, 빈집, 드라마 쾌걸 춘향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보이스 2, 당신은 너무합니다. 불멸의 여신, 메이퀸, 장옥정 사랑에 살다, 순풍산부인과, 학교 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휴게소, 메멘토모리, 신 전래동화, 해변으로 가다 등 수많은 작품이 많습니다. 그럼 재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