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술녀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KBS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여 한다는 소식이네요. 그럼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의 다양한 정보 와 남편사진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박술녀



박술녀 직업 한복연구가 겸 패션 디자이너로 많은 패션쇼에 참가했습니다. 유명한 한복연구가로 박술녀의 스승님은 이리자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네요. 방송에서 남편 얼굴을 공개했는데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이라고 하네요. 박술녀와 남편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으며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본명 박술녀, 1957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2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자녀 딸 1, 아들 1명이 있네요. 그리고 소속 박술녀 한복 원장으로 수상 내역은 2016년 대한민국 창조경영대상 한복명인부문, 2014년 대한민국 한류대상 한복부문 등이 있습니다. 고향, 학력, ,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아들 며느리는 일하는 여성이 좋다고 말 한 적이 있습니다.





박술녀는 그림같은 전원주택 공개를 한 적도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았네요. 집에서 가장 아끼는 공간은 집 튓마루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2019 미스코리아 코르셋 한복 논란에 대해 한복 전통성을 무너뜨리면 안된다며 일침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