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민


김지민


개그우먼 김지민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강원도 동해 출신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06년 개그사냥으로 데뷔 한 김지민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김지민2


김지민 많이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귀엽네요 ㅎㅎ

김지민 지금 얼굴이 보이는 것 같네요 ㅎ

보조개가 귀엽네요 ㅎ



김지민은 본명을 사용 중 이였으며

얼굴은 ..

쌍꺼풀은 확실히 없었네요



조금씩 지금 김지민의 얼굴이 보이는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광고도 찍고..

ㅎㅎ

인기가 있었네요 



동료인 개그우먼 김영희가 경계했었다고 하는데

대체 뉘신지..

많이 다릅니다 ㅋ



김지민은 개그맨 유상무와 사귀기도 했었죠

직접 언급은 없었지만

동료들이 거의 직접 언급과 다름없는..

방송에서도 유상무 피해다니는 김지민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예쁨 터지기 시작합니다

자기 관리 덕분이겠죠^^ 





요즘 개그콘서트와 각종 예능을 통해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활동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김지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