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명지는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기간제'에 나예리 역을 맡고 있는데요.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병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7년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1살이에요. 국적 한국,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입니다. 또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 종교 천주교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입니다. 


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각선미, 늘씬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대학내일 표지 모델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았네요. 그리고 뛰어난 댄스 실력도 가졌습니다.


tyle="text-align: center;">



tyle="text-align: center;">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더욱 혼혈같은 느낌이 많습니다. 하지만 혼혈이 아니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2012년 4인조 걸그룹 '타이니지' 활동도 한 적이 있으나 2014년 연기자로 전향했네요. 그리고 엠넷 '아이돌학교에 참가하였습니다. 그럼 배우 김명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