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예능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해성의 '추억의 가요 송년 디너쇼' 티켓이 전석 매진됬다고 하네요. 차세대 트로트 왕자 전해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0년 6월 4일 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직업은 트로트 가수이며 학력은 웅천 초등학교, 동진 중학교, 진해용원 고등학교, 동주대학 실용음악과입니다. 키 187cm, 몸무게 86kg, 그리고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2년 1집 앨범 노래 '내 사랑을 받아줘'라고 하네요.




학창시절 유도선수 활동을 했다고 해요. 현재 영도, 순천 지역의 홍보대사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에 '진해성 가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인생술집'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데 없다고 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네요. 진해성이라는 예명은 지역이름으로 예명을 지으면 잘된다는 속설이 있어서 진해성으로 이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예능 '어쩌다 어른'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방송에 좀 또렷하게 나오기 위해 성형 수술을 약간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도 가수가 되고 싶었으며 그 꿈을 진해성이 이룬 셈이라고 해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해성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