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이언트 핑크가 새로운 싱글 앨범 '월요일 보다는 화요일' 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악플의 밤' 에 출연도 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래퍼 자이언트 핑크에 대해 알아볼게요.


쇼미더머니4, 쇼미더머니5, 언프리티 랩스타3, 쇼미더머니6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예명인 자이언트핑크의 뜻은 '포부가 큰 여성'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랩 활동 초창기 때 쌈디에게 녹음물을 보냈다가 혹평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랩스킬이 별로라는 평가로 타고난 목소리는 좋으며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키 172cm 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이 자이언트 핑크라고 하는데 사람들이 몸 이 커서 자이언트라 생각지 않고 가슴이 커서 자이언트 라고 묻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왜 안 벗고 나오냐고 하는데 자이언트 핑크는 끝까지 안 벗을 생각이라고 하네요.



1991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자이언트 키는 172cm 에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해운대여자중학교 까지 공개되었으며 나머지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사는 All I know Music 입니다.




개그맨 이용진에게 공개적으로 이상형이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때 자이언트핑크는 이상형이 재밌는 사람이라고 하며 개그맨을 좋아한다고 하였고 이용진이 너무 매력적이라고 하며 연락을 달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자신 있게 고백을 하는 모습이 멋지긴 한데 아쉽게도 이용진은 오래 만난 연인이 있었고 결혼까지 했네요.






과거 EGAR 라는 래퍼와 피처링곡을 홈레코딩 카페에 올려 여성래퍼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며 극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쇼미더머니5 에서 심사위원으로 쌈디가 나와 '잘한다는' 평을 받고 합격했지만 이후에는 비중이 없었습니다. 탈락 할 뻔 했으나 3차 예선까지 올랐고 팀 선정까지 갔으나 선택을 받지 못해 도전을 마쳤습니다. 이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가수 자이언트 핑크에 대해 알아볼게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