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레이너 양치승은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 운동 등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럼 관장 양치승에 대해 살펴볼게요.



1975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80kg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입니다. 소속사 아티팩토리, 소속 바디스페이스 대표이네요. 혈액형, 가족 아버지,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양치승의 유명 운동으로는 '뱃살 타파 운동'이 있습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위대한 운동장 SKY 머슬,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라이프, 어쩌다 행동과학연구소, 복면가왕,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등에 출연했으며 옥수수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 강철민, 총잡이, 카루나이 있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진한 이목구비, 개성 있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팔뚝 등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배우 송지은, 김우빈, 현우, 강민혁, 최은주, 성훈, 권혁수, 방탄소년단 진, 김재경 등 많은 연예인들의 트레이너 선생님입니다. 





결혼은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족 공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가족들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처음처럼 소주 광고에도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요즘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직업은 트레이너이지만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럼 트레이너 양치승의 과사, 결혼 등 다양하게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