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일쉐프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 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 김유진PD 와 리얼 러브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이원일 여자친구 김유진PD는 띠동갑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원일 과거사진 나이 여자친구 김유진PD 결혼 고향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원일


이원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이원일은 1979년 12월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7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학사 졸업이며 오는 4월 띠동갑인 김유진 PD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원일


이원일은 과거 필리핀에서 요리를 공부했으며 에드워드 권 의 아래서 셰프로 공부했었다고 합니다. 이원일은 에드워드권을 스승으로서 존경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한국 요리 과정을 수료한 뒤 한식당을 운영하다가 지금은 이대앞에서 베이커리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원일 과거사진들을 보면 지금 모습과는 약간 다른 날카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살이 빠진 상태라 지금 처럼 인상 좋은 얼굴 느낌은 아니고 약간 차가운 느낌이 있긴 합니다. 이원일은 과거 요리사로써는 조금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었으며 25살 나이에 요리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원일이 어릴 적 부터 어머니가 식당을 운영했고 외할머니의 요리 솜씨가 좋아 이원일 대학 3학년 때 부모님 몰래 전과하였고 필리핀에서 호텔 외식 경영학을 전공한 뒤 귀국하여서는 한식을 열심히 공부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원일은 요리사로써 많은 인기를 얻어 방송 출연도 이어갔는데 그러며 예능 '전참시' 의 김유진PD 와 2018년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여 작년 1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고 4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띠동갑이라고 하는데 행복한 결혼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