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아가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하면서 딸 윤서진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딸 윤서진은 엄마를 닮아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SNS 유명 스타라고 합니다. 엄마 이상아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하여 얼굴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딸 윤서진에 대해 알아볼게요.



 중학교 시절부터 SNS를 했다고 합니다. 둥지탈출 예능 SNS 뷰티 크리에이터 수입에 대해 말 한 적이 있는데 엄마 이상에게 '100만원? 한 500만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린 나이인데 정말 대단합니다.



윤서진의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을 보니 패션 스타일도 눈길이 가네요. 윤서진 나이 20살로 성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SNS 수많은 팔로워 수가 있으며 인도네시아에는 팬클럽도 있다고 하네요. 방송 출연 후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루머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이상아는 허의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로 강경한 법적 대응을 경고했습니다. 





친아버지는 이상아 두번째 남편 전철 씨이라고 해요. 지금은 엄마 이상아와 이혼을 했으며 윤서진은 엄마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엄마 이상아는 직업 배우로 과거 하이틴 스타였으며 지금도 뛰어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이상아는 동안 얼굴과 늘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딸 윤서진은 엄마를 닮아 이렇게 이쁜 것 같네요. 앞으로 드라마, 예능,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아 딸 윤서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 그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