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윤선영이에요. 윤선영은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승윤'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모델 윤선영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피팅모델 활동도 하고 있으며 가수 허각 노래 '흔한이별'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윤선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모델 출신답게 큰 키, 작은 얼굴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보, 광고 사진과 실물 후기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밑에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사복 패션 코디가 있네요.




본명 윤선영, 199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전시 가르텐이라고 합니다.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오승윤과 '호구의 연애'에서 커플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 윤선영도 매력적인 비주얼로 앞으로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모델 윤선영의 과사, 남친, 학교 등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