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기존에  배정남의 지인으로 출연했는데 이번에는 스페셜MC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성민 과거사진 부인 아내 나이 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극활동을 하다가 늦게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엔터테인먼트 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시민회관에서 단체관람으로 본 연극을 보고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고 재수시절 연극단원 모집공고를 보고 극단을 찾아가면서 배우의 길로 뛰어 들었다고 하는군요. 



어려운 시절 현재의 부인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성민은 대구 연극판에서 부인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성민은 아내의 첫 인상은 안 좋았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재수없었다고 표현 하기도 하였는데 당시 연극 안무가 필요하였는데 이성민의 부인은 연극 'B언소' 의 안무가 제자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교제를 했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968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봉화군 출생이며 이성민 키 178cm 학력사항 영주영광고등학교 -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과 딸이 있습니다. 1985년 연극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MBC 드라마 '파스타' 에서 레스토랑의 바지사장 설준석 역을 맡으며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2011년 이후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 하였으며 2013년 개봉한 영화 '변호인' 에서 조연이지만 적지 않은 비중을 보였으며 2014년 tvN 드라마 '미생' 에 오상식 역할로 출연하며 2014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네요.





이성민 아내는 임신 후 딸을 출산 하게 되었으며 이후 처 자식을 대구에 두고 혼자 서울로 올라가서 연극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런 힘든 형편 속에서도 아내는 한번도 연기를 그만두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그 덕에 지금의 이성민이 있겠죠. 역시 훌륭한 배우 곁엔 뛰어난 아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성민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