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기은세가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조영필 역을 맡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에 출연했습니다. '쿠킹스맨 특집'으로 가수 손나은, 셰프 최현석, 미카엘, 오스틴강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기은세가 가을 보양식 요리를 해준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의 백수 오해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기은세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몸매, 자녀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기은세의 본명 변유미이며 1983년 4월 8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키 166cm, 혈액형 A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직업 정보은 영화배우, 탤런트이네요. 학력 사항은 백석예술대학 회화과라고 하며 소속사 싸이더스 HQ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라고 하네요. 2006년 tvN 서바이벌 프로그램 'tv엔젤스 시즌1'에 출연하여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몸무게,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얼굴인데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마스크가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예전 사진을 보시면 각자 판단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수 수지, 배우 김희선을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얼굴도 아름답지만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드라마 출연작 과거를 묻지 마세요, 기담전설, 황금물고기, 신사의 품격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여자 없는 세상 등이 있습니다.





기은세의 남편은 띠동갑 연상의 재미교포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 미국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은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남편과 잠시 헤어졌을 때 눈물이 나고 이 사람을 못 놔주겠고 가슴이 아픈 게 처음이었다며 술을 먹고 남자친구에게 가서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결혼하자고 했다고 하네요. 남편도 웃으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 자녀는 없으며 앞으로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면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가 태어날 것 같네요.





연관검색어에 '기은세 남편 재혼'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루머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은세의 집을 공개하면서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남편의 집안을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부유한 집안의 자제가 아닐까 싶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결혼을 한 후 이슈를 모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배우보다는 뷰티 MC를 맡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기은세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결혼, 수지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