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옥빈


김옥빈


배우 김옥빈은 전라남도 순천 출생이며

1987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키167cm 몸무게5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는군요

2005년 여고괴담으로 데뷔 한 김옥빈

과거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어릴 때 부터 쌍꺼풀에 귀여운 외모네요 ㅎㅎ



김옥빈 나이별 얼굴 변천사 ~~

어릴 적부터 우월 합니다 ㅎ



중학생 시절 같네요

지금이랑 다른 부분 찾기도 힘듭니다 



고등학생 시절 사진들

완전 레전드가 이때나 다름 없네요 ㅋ



고등학생때 이미 얼굴이 엄청 났습니다.

얼짱 출신에 방송에도 출연을 했었더군요



네이버 얼짱 대회 출연중인 김옥빈 



화장 안하고 자연스러운게 더 예쁜 것 같네요

화장을 하면 이미지가 확 바뀌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김옥빈 



최근 악녀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김옥빈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