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슬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언니네쌀롱'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왔네요.오늘은 영화배우 한예슬의 과거사진, 성형전 얼굴, 몸매,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한예슬은 고양이상 대표 연예인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2001년 슈퍼 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하고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03년 시트콤 '논스톱 4'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노래 '그댄달라요'를 직접 불러 히트가 되었네요.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 음악방송 '인기가요' 진행도 했습니다. 2006년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나상실 역으로 톱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마스크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모델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단발 헤어스타일, 레깅스 수영복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예슬 쇼핑몰'이라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닌 것 같네요. 과거나 지금이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예슬의 본명 김예슬이 레슬리 킴, 국적 한국, 1981년 9월 18일생으로 생일 9월 18일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입니다.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한예슬은 의료사고 사건이 있었습니다. 작년 지방종 수술 중 의료 사고를 당했는데 의료사고 부위 부분은 왼쪽 겨드랑이 아래 옆구리라고 하네요. 화상성형 전문병원에서 치료를 했으며 추가 성형 치료를 했습니다. 의료사고를 겪고 건강한 모습으로 드라마 출연을 합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한예슬 테디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전남자친구 가수 '테디'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연애 중 이었으나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한예슬의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한예슬 결혼, 한예슬 남편'이라고 있는데 한예슬은 결혼을 안 한 미혼입니다.





차기작 드라마 '빅이슈'는 오랜만에 작품인데요. 드라마 출연작 20세기 소년소녀, 마담 앙트완, 미녀의 탄생, 스파이 명원,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타짜, 구미호 외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티끌모아 로맨스, 용의주도 미스신 등이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한예슬의 성형전후사진, 남친, 전남친 테디,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