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준희가 OCN 차기작 수목드라마 '빙의'에 영매 홍서정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전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가 되어 작별을 했다고 합니다. 여러 소속사 영업 제의로 고민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고준희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결혼 등등 다양안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얼굴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숏컷,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으로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그래서 '단발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밑에 보니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고등학교 입학 전 2001년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본명으로 활동을 하다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고준희 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이름을 예명으로 쓰고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야왕 등으로 인지도를 올리고 2013년 예능 '우결'에서 가수 '정진운'과 가상부부 출연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주었습니다.


고준희


고준희의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으며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가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무스탕, 래쉬가드, 수영복, 골프웨어 등 광고 모델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고준희의 본명 김은주, 1985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발 사이즈 265mm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가람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정보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데뷔 시기는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이에요.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2년 배우 '주진모'와 열애 기사가 터졌으나 친한 오빠 동생이라고 했습니다. 2016년 유명 쥬얼리 브랜드 사장 아들과 차에서 내리는 장면이 포착되어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운전해주는 친구이며 썸타는 사이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예능 '아는 현님'에 출연하여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크고 쌍꺼풀 없는 남자, 몸 옆통이 큰 남자이라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고준희 사건, 고준희 친부, 고준희 실종, 고준희 친엄마'가 언급되어 있는데 배우 고준희가 아니라 영화 '미스백'의 내용 실화 사건 고준희 양 살인사건 이라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나의 절친 악당들, 레드카펫, 결혼전야, 건축학개론, 인류멸망보고서, 걸스카우트, 헨젤과 그레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언터처블, 그녀는 예뻤다, 일년에 열두남자, 내 마음이 들리니, 추노, 불한당, 건빵선생과 별사탕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고준희의 과사, 남친, 성형전후, 프로필 등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