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김원경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모델 '한혜진'과 함께 셀프 화보를 찍는다고 합니다. 화와이 여행을 가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톱모델 김원경의 과거사진, 나이, 남편,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모델 한혜진과는 절친이라고 하네요. 같이 여행도 다니고 일상을 함께 하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김원경은 2000년 동아TV 신인 모델로 얼굴을 알리며 지금은 톱모델이 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제26회 코리아 모델 부문 베스트 드레서 백조상을 수상한 적도 있습니다. 2007년, 2008년 뉴욕 밀라노, 파리 콜렉션 무대에서 섰으며 외국에서 더욱 유명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2015년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로 모델 답게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방송 프로그램 출연작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 꿈꾸는 U, 나 혼자 산다 등이 있습니다.




본명 김원경, 국적 한국, 1981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모델이며 키 177cm, 혈액형 A형이네요. 소속사 에스팀으로 데뷔 시기는 2000년 '동아TV 떠오르는 신인 모델'인 것 같습니다. 잡지 화보 경력 사항은 보그, W,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얼루어, 마리끌레르이며 패션쇼 경력 사항은 뉴욕 컬렉션, 밀라노 컬렉션, 파리 컬렉션이 있습니다. 몸무게,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주용균입니다.





모델 김원경은 남자친구 주용균과 2013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은 유명 포토그래퍼이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모델 변정수 등 유명 연예인 화보를 찍었습니다. 김원경 남편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연하라고 하네요. 주용균, 김원경 부부는 일적으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편 사진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시원시원한 팔 다리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상큼한 미소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앞으로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모델 김원경의 과사, 학교,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