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주빈은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이주빈의 과거 얼굴, 몸매, 김민석, 남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주빈의 드라마 출연작 귓속말, 미스터 션샤인, 매번 이별하지만 우린 다시 사랑한다, 하나뿐이 내편 등이 있으며 블락비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습니다. 단편영화 '라라라'에도 출연했네요. 광고 출연 작품은 건조기, 이니스프리, 맨소래담, 빙그레, 현대자동차 등 다양하게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요즘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알바생 역을 맡고 있습니다. 작은 역할이지만 눈에 뛰네요.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정말 똑같은 모습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증명사진, 움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주빈 19호'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자신의 SNS 태그에 19호라고 놀림 받는 여자라고 적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본명 이주빈, 국적 한국, 1989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배우이네요.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로 데뷔 시기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키 163cm이에요. 아직 신인 배우라서 몸무게, 혈액형, 가족, 고향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주빈은 과거 DSP 연습생 출신으로 아이돌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회사 사정으로 탈퇴를 했습니다.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주빈 인스타 보러가기

 

 

2017년 배우 김민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주빈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인형같은 완벽한 비주얼로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배우가 될 것 같습니다.

 

 

이주빈 키스씬 보러가기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계향 역으로 얼굴을 알리며 기대주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야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주빈의 과사, 성형전후, 열애, 학교 등등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종이의 집 앤 이시우 과거 성형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국적 결혼 미국 대사 딸 배우

신예 배우 이시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에서 앤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국 대사 딸 캐릭터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

lucky04.tistory.com

 

유지태 과거사진 김효진 결혼 손가락 요가 몸 키 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 유지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지태는 MBC 에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이몽'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살인마 잭의 집'에서도 특별출연을 했네요.

lucky04.tistory.com

 

김지훈 과거 윤호연 열애 리즈 나이 인스타 장발 복근 실물 여자친구 결혼 키 고향

배우 김지훈은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지훈은 최근 윤호연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같은 장소, 각도 사진으로 '럽스타그램' 의혹도 받고 있네요. 하지만 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